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28일부터 '바우처' 서비스를 시작했다.
네이버는 온라인쇼핑 네이버플러스에서 멤버십을 대상으로 28일 '펫 바우처'를 시작으로 '바우처'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우처' 서비스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과금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펫 바우처를 시작으로 연내 결혼과 출산/육아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펫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자신의 반려동물의 종과 성별, 나이 등의 정보를 등록하면 펫 카테고리에서 쇼핑할 때 맞춤형 할인과 적립 등 펫 바우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려인에게 인기있는 '로얄캐닌' '힐스' '한고연몰' 등 총 11개사가 펫 바우처의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다.
'멤버십 MY' 페이지에 자신의 반려동물 정보를 등록한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파트너사의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50% 웰컴 할인(최소 1만원 이상 주문시 최대 5000원 할인)이 각 브랜드 별로 1회씩 제공된다. 또 파트너 브랜드의 제품 구매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항시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기본 구매적립 1%, 멤버십 회원 대상 4%에 더해 최대 1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받는 셈이다. 또 네이버 현대카드로 제품 구매시에는 최대 7% 적립과 10% 즉시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펫 바우처를 등록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록된 반려동물 정보를 기반으로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을 추천하거나 과거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주기적으로 구매가 필요한 사료나 간식 등의 상품을 리마인드해주는 등 펫 관련 상품 탐색부터 혜택 적용, 결제에 이르기까지 쇼핑의 전 과정에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펫 관련 용품 판매자 역시 멤버십 회원들이 등록한 반려동물 정보를 활용해 자사 상품에 대한 관심도와 구매 가능성이 높은 이용자들과의 접촉면을 넓히고 이들을 대상으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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