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GS25와 손잡고 '1만원대' 인터넷 요금제 알린다

김나윤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2 09:36:45
  • -
  • +
  • 인쇄
▲LG유플러스가 4월 1일부터 한달간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인기도시락 4종에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저변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일부터 한달간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인기 도시락 4종에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GS25 편의점 도시락은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주로 판매가 되는데, 이는 인터넷을 통해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선보인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의 고객층과 맞닿아 있다"고 이번 제휴 배경을 설명했다.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는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제공하는 18~39세 전용 인터넷 상품이다. △인터넷 검색∙쇼핑에 적합한 '100M'(월 1만9800원, 부가세 포함) △고화질 영화∙게임을 끊김없이 즐길 수 있는 '500M'(월 2만6400원) △대용량 콘텐츠를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는 '1기가'(월 3만3000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와이파이를 포함하려면 4400원만 추가 지불하면 된다.

이 요금제의 최대 장점은 1년만 약정해도 3년 약정한 일반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령 일반 요금제 '프리미엄 안심 1기가' 3년 약정시 월 6만1600원(연 73만9200원)을 내야 하지만 '다이렉트 1기가'는 1년 약정시 월 3만3000원(연 39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연 최대 34만3200원 절약하는 셈이다. 인터넷TV(IPTV)인 'U+tv'와 결합 시 월 1375원, U+모바일(5G∙LTE)과 결합 시 월 최대 33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짧은 약정 기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위약금 부담이 낮기 때문에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국내에 단기로 체류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월 4400원만 내면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이전 설치비 1회 면제, 최대 1년 일시정시 서비스 등 맞춤형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GS25 도시락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QR코드 옆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영상 콘텐츠 시청 후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베트남 푸꾸옥 3박 5일 2인 여행 패키지(1명), 구찌 GG 마몽 명품 가방(2명), LG그램 15인치 노트북(3명), 에어팟맥스(5명), GS25 상품권 3000원권(500명)이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하나은행, 100만 건설기술인 금융지원 나선다

하나은행이 건설기술인들의 동반성장을 위한 금융지원에 나선다.하나은행은 100만여명의 건설기술인이 가입한 한국건설기술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

SPC그룹,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커피농가 돕는다

과테말라 화산 피해지역을 돕기 위해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굿네이버스), 스카이원네트웍스와 손을 잡았다.파리크라

탄녹위 '2035 NDC' 의견수렴..."강력한 목표치와 제도적 완충장치 마련돼야"

탄소중립 혁신기술 투자가 집중되는 2030~2040년을 대비해 강력한 온실가스 감축 목표치와 함께 제도적 완충장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대통령

걸으며 쓰레기 수거...제주해안 '플라스틱 플로깅' 진행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지난 18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도내 곳곳에서 자발적인 자원순환 실천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플라스틱 제로 제주

KT&G 업사이클링 프로그램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 공모

KT&G가 지역 폐기물을 재활용해 작품으로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프로그램 '2024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를 오는 7월 5일까지 공모한다고 20일 밝

아름다운가게-GS리테일, 의류 업사이클링 '친구 캠페인' 진행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가 GS리테일과 함께 버려지는 옷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친환경으로 지구 구하기'(친구) 캠페인을 20일부터 한달간 진행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