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CSI 맥 반장의 특별한 선행
[카드뉴스] CSI 맥 반장의 특별한 선행
  • 이학영 피디
  • 승인 2018.12.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에겐 ‘CSI 뉴욕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게리 시나이즈그가 설립한 게리 시나이즈 파운데이션1,750명의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Snowball Express가 주최하는 행사로 매해 12월에 열리며 전쟁 지역에서 부모를 잃은 자녀들을 초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등에서 복무 중 사망한 미군 자녀들 1,750명이 초대됐다. *Snowball Express : 게리 시나이즈 파운데이션이 후원하는 단체

미국 80개 도시에서 디즈니랜드가 있는 내쉬빌 공항으로 이동하게 된 학생들은 아메리칸 에어라인과 1,0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을 받았다.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위해 진행 된 행사를 보며 눈물을 흘렸다페이스북 이용자 젠 트링게일은 우연히 내쉬빌 공항에서 진행 된 행사를 목격하고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이들의 여정을 위해 아메리카 에어라인과 디즈니월드는 모든 비용을 지급했다. 이 행사를 진행한 게리 시나이즈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학생들과 비행기 안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게리 시나이즈 파운데이션에 따르면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군인과 그들의 가족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 주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학생들은 디즈니랜드 관광 뿐 아니라 교육, 멘토링, 오락, 상담 등의 도움을 받게 된다.

게리 시나이즈 파운데이션은 퇴역군인과 군 복무 중 부상을 당하거나 전사한 군인 그들의 가족들을 돕는 재단이다. 재활과 교육, 상담 등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다. 미국의 공익지수 평가기관 Charity Navigator로부터 재정 투명도 최고등급인 별 4개를 받은 단체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